Thorn Flower (OST Bad Boy/Bad Guy) – Jung Yeop

ni nunbit soge naega boil ttae

saranghanda malhaejugo sipeo

ni soni nareul seuchyeo jinamyeon

neoreul pume kkyeoango sipeo

 

haru haru keojyeoman ganeun

nae gasiga neol apeuge haeseo

sumgiryeogo aereul sseo bwado

ne ape seomyeon nae nunmul deulkyeobeoriji

apeuge neoreul mireo nae bwado

eonjena neon nae mamsok geu jaringeol

meomchul su eomneun naui sarangi

ajikdo neoreul bonael su eomnabwa

 

neoui hyanggiga naege namaseo

ajik neoreul ijeul su eomneungeol

neoui nunmuri ajik neukkyeojyeo

geureoke naega apahanabwa

 

eonjena nan ni juwil maemdolji

nae gasiga neol apeuge haeseo

sumgiryeogo aereul sseobwado

ne ape seomyeon nae nunmul deulkyeobeoriji

 

apeuge neoreul mireo nae bwado

eonjena neon nae mamsok geu jaringeol

meomchul su eomneun naui sarangi

ajikdo neoreul bonael su eomnabwa

neol chueogirago nareul sogimyeo

geureoke itgo sipeosseo

neol wihae modeun geol haejul su itjiman

neol bonaejul suga eobseo

 

geuriwo niga neomu geuriwo

gajil su eomneun neoreul saranghae

 

a peuge neoreul mireo nae bwado

eonjena neon nae mamsok geu jaringeol

meomchul su eomneun naui sarangi

ajikdo neoreul bonael su eomnabwa

 

 

English Translation:

 

When I look in your eyes

I want to tell you I love you

Brush your hands over me

I want to hug you, in your arms

Every day is growing

My thorns hurt you

Trying to hide the look

I blew my cover in front of your tears

 

I see you hurt to push

You’re always in my heart

Can not stop, my love

Still i can not send it to you

 

Your scent behind me

I can’t forget you

Your tears are still felt

I guess I’m sick

 

You know I always walking

My thorns hurts you

Trying to hide the look

I blew my cover in front of your tears

 

I see you hurt to push

You’re always in my heart

Can not stop, my love

Still can not send to you

 

Memories as you deceive me,

I wanted to forget

All I can do for you, but

I can not let go

 

I miss you, too miss

I can not have your love

 

Oh, look at me push you

You’re always in my heart

Can not stop my love

One thought on “Thorn Flower (OST Bad Boy/Bad Guy) – Jung Yeop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