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A Fool (OST Personal Taste) – 2AM

pabocheoreom waeh molla-nneunji
pabocheoreom waeh keudaereul bonaen geonji
pabocheoreom teodi-ke uneun gaseume
ije ijeya arayo
nae sarangeun ojik keudae ppunin keol

nae nuni keudael chatado
kaseumi jakku choyeodo
sarangeun anira mideot-jyo
keunyang chom wehrowo gidaet-da mideot-jyo

pabocheoreom waeh molla-nneunji
pabocheoreom waeh keudaereul bonaen geonji
pabocheoreom teodi-ke uneun gaseume
ije ijeya arayo
nae sarangeun ojik keudae ppunin keol

pabo-gachi kul-ji mal-ja
honja gaseum alh-ji mal-ja
apaseo nun-mu-ri heureumyeon
yamujiji mothan mameul kkujijeot-jyo

pabocheoreom waeh molla-nneunji
pabocheoreom waeh keudaereul bonaen geonji
pabocheoreom teodi-ke uneun gaseume
ije ijeya arayo
keudae-mani nae saramin-geol

keudae-mani nae gaseumeul cha-euneun geol
pabocheoreom ijeya aneun najiman
keudae keudaereul bu-lleoyo
keudae eobshin sal su eopseunikkayo

**********

I did not know why that stupid
I sent it to you like an idiot
Crying like an idiot, slow down on the chest
Now, I know now
I love only you’re only
Find My eyes have finally recognize
Tightening of the chest makes me
Love is not believed
I thought she was just leaned a little lonely.
I did not know why that stupid
I sent it to you like an idiot
Crying like an idiot, slow down on the chest
Now, I know now
I love only you’re only
Do not be stupid.
Let alone the chest alji
Sick tears flowing
Kkujiteotjyo could be an interesting mind.
I did not know why that stupid
I sent it to you like an idiot
Crying like an idiot, slow down on the chest
Now, I know now
Only You in the Walt
Only You know my heart to fill with
Now I know silly AIthough
You call thee
You could not live without you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