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uld I Confess (OST Playfull Kiss)

[Romanji]

oneuldo meong-hani haneulman boda
ni eol-gu-reul kamanhi geuryeobwah-sseo
ni iptul ni nundongjakkaji
da sarangseureowo
oneul-ttara deo
ije ijeoyaji aereul sseobwahdo
ije anbwahyaji tajimhaebwahdo
nae-ge ojing neoppunya tareun sarameun andwaeh
ireon nae-mameurije padaju-llae

sarang-handa-go malhal-kka
mae-il neoman paraboneun nae-mameural-kka
nae-gen neohanaman isseojumyeon
amugeot-do nan ije wonhaji-anha
naegyeoteman isseoju-llae
neo-ye-ge tallyeo-gabol-kka
ije ni ma-eumeural-goshipeo
nan keugeohanamyeondwaeh
ni-ga eom-neun haruneun sangsang-hal-sudo eop-seo
ireon nae-mameul padaju-llae

hamkke-haet-deon na-reul kiyeo-khaebwahdo
chinan chu-eokdeu-reul dwehsaekyeobwahdo
nae-gen neohana ppunya
dareun sarangeun shirheo
neoman kidarineun nal anaju-llae

sarang-handa-go marhal-kka
mae-il neoman paraboneun nae-mameural-kka
nae-gen neohanaman isseojumyeon
amugeot-do nan ije wonhajianha
hangsang naekyeo-seul jikyeoju-llae

cha-ga-un ni pyojeongdo ni mal-tudo sanggwahneop-seo
ne-ge kobaekhallae
sarang-hae neol sarang-hae
sesang keu nu-guboda neoreul deo sarang-hae
nae-gen i sarangman heorakhamyeon
amugeot-do nan ije barajianha
neo hanamyeon chungbunhandae
neo-ye-ge yongginae bol-kka
ije ni ma-eumeural-go shipeo
nan deo baral-ke eop-seo
neo eobshineun harudo sara-gal-suga eop-seo
ojik han saram neol sarang-hae

 

[English]

Idly than today haneulman
I saw your face still draw
From your lips, your eyes
All look lovely.
Ohneulttara more
Now you have to forget him even write it
Do you have pledged anbwayaji
Not only me, others neoppunya
Can you get this on my own now
I love to say.
Only you know of facing every day on my own
Give me a neohanaman
Now I do not want anything.
Lam hang out with only
Should I go to you
Now you need to know your mind
I geugeohanamyeondwae
You can not even imagine a day without
Can I take my soul
Try to remember the day were you there
I see the past with memories of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Neohana’s just me.
No other love
Hug me waiting for only you
I love to say.
Only you know of facing every day on my own
Give me a neohanaman
Now I do not want anything.
Will always keep lam
Cool tone, your face will not matter even if you, too
Would you confess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more than anyone in the world
If Love is all I have is this allowed
I hope you do not support anything.
You only need one a
Should you, the vessel
Now I want to know what your heart
I mean, I do not baralge
You do not have another day without salahgalsu
I love only one person

2 thoughts on “Should I Confess (OST Playfull Kiss)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