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eowook – Smile Again [OST Home Sweet Home]

Romanization

dokhan sarange gaseumeul doryeonaen

neoui nunmuldeuli nae simjangeul taewonae

biteul georimyeo nal jabeun dusone

ganyeorin geu ddeolrimeul itji mothae

 

Smile again

eodum sokeseodo seonmyeonghan

munsincheoreom namgyeojin neoui seulpeun geurimja

naega jiwojulge

heuteojin neoui nunmuli

geuchiji aneun bicheoreom

seumyeo deuleowa nae gaseumeul ddeo jjilreo

sarange bein gaseumi

miso jitdorok jikilge

nal wihan dan han saram

neoreul

Smile again

eodum sokeseodo seonmyeonghan

munsincheoreom namgyeojin neoui seulpeun geurimja

naega jiwojulge

heuteojin neoui nunmuli

geuchiji aneun bicheoreom

seumyeo deuleowa nae gaseumeul ddeo jjilreo

sarange bein gaseumi

miso jitdorok jikilge

nal wihan dan han saram

meongi doen apeun gieoki

ddo neoreul dasi bureumyeon

nae soneul jaba nan geugeolro chungbunhae

geureoda gipeun sangcheoga

amun geuddaen barabwajwo

neol wihan dan han saram

nareul

English translation

Cut the strong love out of heart

Your tears lift up my heart

I was staggered in your hands

I can’t forget the trembling of the sensitive body

Smile again – It’s dark inspite of bright

Your sadness shadow has left behind like a tattoo

I will erase it-

Your tears are out like the rain that doesn’t stop

It absorbed into my heart and pierced again

The damaged heart; I will keep smile in it

You-

Smile again – It’s dark inspite of bright

Your sadness shadow has left behind like a tattoo

I will erase it-

Your tears are out like the rain that doesn’t stop

It absorbed into my heart and pierced again

The damaged heart; I will keep smile in it

The only one person for me-

Remember the bruised pain

If you call me back and hold my hand

That’s enough for me

Then a deep wound will be healed

Please take care of me at that time

The only one person for me-

Me-

4 thoughts on “Ryeowook – Smile Again [OST Home Sweet Home]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