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ill Promise You – Jang Geun Suk [OST Mary Stayed Out All Night]

[ROMANJI]

keo-gi anja ul-ji mal-go
nae soneul jababwahyo
tangshinye geu modeun-geol jikyeojul-keyo
wehto-riin chaero naebeoryeoduji anheu-llaeyo
keudaeye gaseume
nae mami dahko isseunikkayo
keudae seulpeumeurihae-ha-go shipeoyo
keu ttaseuhameul jeonhaeju-go shipeul ppun

keo-gi anja ul-ji mal-go
nae nuneul barabwahyo
oraejeon giyeokdeuldo da marhaebwahyo
irheobeorin-geot-deu-reun ije da jiwobeoryeoyo
eonjena keudae-maneul wiihae
yeo-gi seo isseul-keyo
keudae seulpeumeurihae-ha-go shipeoyo
keu ttaseuhameul jeonhaeju-go shipeul ppun
I Will Promise You
kkok keudaeraseo na yaksok hal su it-jyo
jikyeobwah-jul-keyo eonjena keudae nunape
Oh nae-ga isseoyo

myeochbeonigo tashi shijakhamyeon dwehyo
keu sojung-han kkumeul yishimhaji mayo

I Will Promise You
kkok keudaeraseo na yaksok hal su it-jyo
jikyeobwah-jul-keyo eonjena keudae mamso-ge
Oh nae-ga isseoyo

seulpeumeun modu itko naesoneul jababwahyo
tangshinye geu modeunkeol kamssajul-keyo
wehto-riin chaero
naebeoryeo duji anheu-llaeyo
keudaeye gaseume
nae-mami dahko isseunikkayo
I Will Promise You

[ENGLISH]

Do not sit there and cry
Take my hand
You’ll keep it all in
Would you like to leave while loner Inn
In your heart
Touches my heart Cause
I want to understand the grief
I just want to pass on the warmth

Do not sit there and cry
Look into my eyes
Tell it long memories
Now he’s lost everything they knock it out of
For U all
I’ll be standing here
I want to understand the grief
I just want to pass on the warmth

I Will Promise You
I promise you I could do because
I’ll give you all that I can watch in front of
Oh I’m here

We need you to start again and again
Do not doubt that a dream

I Will Promise You
I promise you I could do because
I’ll give you all that I can watch on your heart
Oh I’m here

Forget all the sadness Take my hand
You’ll wrap it all in
Holiday Inn while loner
Would you like to leave
In your heart
Cause my heart is reaching
I Will Promise You

2 thoughts on “I Will Promise You – Jang Geun Suk [OST Mary Stayed Out All Night]

Leave a Reply

